SEED Today

멕시코 이동준 이숙희 선교사 기도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8-09-16 20:23 조회170회 댓글0건

본문

201809

멕시코 선교기도편지 

샬롬. 주님의 사랑과 은총이 가정과 사역에 늘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멕시코 선교지 최근 사역 소식은


1. 지난 9월 8일 두 지교회((메시아, 베다니아)에서 13명의침례식을 Erendira 바닷가에서 가졌습니다.   또한 티화나 재활원에서는 10명을 침례하였습니다. 새로운 영혼들이 주님 앞에서 제자의 삶을 승리해 나갈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2. 에렌디라 인디오 청소년센타 건축을 거의 페인트까지 마치고 새 목회자 Ezequiel 목사 가족이 부임해 와 목회를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는데 벌써 20여명이 모입니다.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고 주님의 제자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아직 부엌시설이 안되어 속히 커머셜용 냉장고, 스토브, 부엌용 가구, 주방도구들이 속히 필요합니다. 


3. 4개의 Harvest Bible University 분교들이 일제히 새학기 개학을 하였습니다. 새학기에는 다소 학생수(TC 8, TL 12, ES 11, CH 28 합 59명)가 줄어 들었습니다. 오는 12월 1일에는 티화나, 엔세나다 두 분교의 합동 졸업식을 Ensenada 센타에서 계획하고 있습니다. 


4. 저는 오늘 9월 15일 (토) 밤 비행기로 치아파스 성경대학 강의를 위하여 Chiapas 로 출발하여 Tuxtla Gutierrez 도착후 시외버스를 두번 갈아타고 5시간 걸려 Comalapa 에 갑니다. 이번에 저는 강의를 5일간 하고 Tuxtla Gutierrez 와 San Cristobal 지역에 내년초 선교센타 건립을 위해 며칠간 다녀옵니다. 좋은 정보를 잘 수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번 인텐시브 강의와 부족한 장학금을 위하여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저희는 건강하게 사역에 충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총과 평강이 여러분에게 함께하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