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Today

스페인 남사현 이현진 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드선교회 작성일20-09-14 12:27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할렐루야! 

땅끝에서 우리 주님을 다시 뵈올 날을 기대하며 늘 기도와 헌신으로 저희 가정을 잊지 않고 도우시는 믿음의 동역자님들께 평안의 안부를 전합니다.

우리 주님 부활하시고 승천하셨을 때, 예루살렘을 찾았던 많은 디아스포라 유대인들이 복음, 즉 하나님의 큰 일을 듣고 새 시대의 눈을 뜬 것처럼 그 일들이 다시 이 땅 가운데 시작되기를 고대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사방이 닫히고, 오가는 이 없는 항구는 너무나 적막하기만 합니다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튀니지로 가는 길이 잠시 열려서 사역자들이 10일 동안 사역을 한 것이 이번 여름 사역의 전부입니다.

스페인은 지난 7월14일 코비드19 하루 확진자 1,000명 선을 넘은 이후 지금까지 계속적으로 늘어나 최근에는 10,000명이 넘는 것이 놀랄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곳은 유럽에서 러시아 다음으로 확진자가 많은 곳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하루하루 근근이 살아가던 교인들 중에는 일거리를 찾아 이웃 나라 프랑스로 떠난 이도 있고, 무작정 다른 도시로 이동하는 일들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연약한 성도들이 어려운 환경 가운데도 믿음 잃지 않고 하나님을 바라는 삶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말라가 공동묘지 / 스페인은 525,549 명의 확진자,  

    29,516 명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La Puerta 교회 / 지난 주에 40명의 성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가운데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곳 학교는 지난 주부터 전면적인 대면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기도해

주실 것은 교실이나 함께 모이는 곳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혀 지켜지지 않고 있고, 교사나 학부형들이 이에 대한 위험성을 잘 알고 있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각 학급에서 어린이 확진자가 나올 경우 해당 학급만 자가격리를 할 계획입니다. 


 하나님의 큰 일 프로젝트 


유럽에 거주하는 북아프리카 출신의 무슬림들은 1,800만명이 넘습니말라가 공동묘지 / 스페인은 525,549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29,516명이 사망했습니다.

La Puerta교회 / 지난 주에 40명의 성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가운데 예배를 드렸습니다.

다. 하나님의 큰 일 프로젝트는 유럽에 거주하는 북아프리카 무슬림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복음 증거와 제자 양육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함께 동역할 장단기 사역자들을 모집하고 훈련하여 유럽 전역에 배치할 것입니다. 또한 무슬림 선교를 위한 전문적인 단기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무슬림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성경 패키지를 배포하며 간단한 복음 소개를 하는 것입니다. 전문 사역자가 아니면 가능하지 않았던 무슬림 선교에 일반 성도들이 훈련을 통해 담대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회로 돌아간 후에도 주변의 다민족 선교에 자신감을 갖게 되며 주도적으로 전도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역자로 훈련되어 질 것입니다. 많은 한인교회와 사역자들 가운데 마지막 남은 미전도의 장벽인 이슬람권의 선교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일에 이 프로젝트가 사용되어지길 소원합니다. 


 담낭제거 수술 


지난 8월 24일에 복강경을 통해 담낭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상처부위에 박아놓았던 스테플도 제거를 했습니다. 기도해 주신 은혜로 잘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끝으로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축복합니다.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너희를 부르시는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 살전5:23~24 의 말씀과 같이 이곳 선교지와 저희 가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약속과 같이 다시 오실 그날까지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와 섬기시는 교회를 거룩함으로 보존하시며 하나님의 위대한 영혼 구원의 뜻하심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을 믿습니다. 

 

  기도나눔 


1. 이곳 유럽의 모든 나라들이 ‘다시 복음’ 앞에 서게 하소서.

2. 닫혀있는 북아프리카와의 국경이 다시 열려져 사역을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이 이루어지게 하소서.

3. 현재 12월로 계획된 호주 시드니 다민족교회의 단기선교사역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는 사역이 진행될 수 없기에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4. 하나님의 큰 일 프로젝트를 통해 미전도종족을 향한 사명과 다민족사역이 다음 세대로 연결되어지 도록 일군들을 세워주시고 많은 2세 교회들이 훈련받게 하소서.

5. 등교하기 시작한 아이들을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지켜주시고, 성실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하소서.



2020. 9. 15.

유럽의 끝에서 무슬림 형제들을 맞으며

남사현, 이현진(Elizabeth, Ian, Kevin) 드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나님의 큰 일 프로젝트는 지중해를 왕래하는 수많은 무슬림들을 주님의 복음으로 초대하는 사역입니다.

현재 유럽에는 1,800만 명의 북아프리카 출신 무슬림들이 이민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매년 많은 이들이 지중해의 여객선을 이용해 그들의 고향을 오가고 있습니다. 그 길목에서 무슬림 형제와 자매들에게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SEED International Europe 


담당 : 남사현선교사

전화번호 : +1 (714) 408~7851, +34 (665) 60~2340

카카오톡ID : yevin1222

Calle Pintor Grarite 8, 2-1, Malaga, 29017 Spain

사역 후원

미국 : Payable to “SEED USA” (남사현) / P.O. Box 847, La Mirada, CA 90637 / +1 562 926 4700

캐나다 : Payable to “SEED Canada” (남사현) / 12969 Crescent Rd., Surrey, BC V4P 1J8 Canada / +1 604 531 8848

한국 : 우리은행 821-206153-02-001(이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