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Today

사역지에서 보내온 기쁜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9-02-15 15:01 조회65회 댓글0건

본문

C국에서 날아온 기쁜 소식 / 2월13일 (수) 


어젯밤에 나의 마음 가운데 두 가지 강한 부담이 왔습니다.  하나는 함께 섬기던 간사 아버지 영혼 구원과 한 젊은 부부가 사이가 안좋아 이혼 직전의 상항에 있습니다. 산책 기도하면서 하나님께 문제를 올려 드리고 기도만 했습니다. 주님! 제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었습니다.


간사와 위쳇으로 연락을 했습니다.  아버지가 14일에 종양 수술을 하기에 간사는 지금 고향 집에 내려가서 아버지를 돕고 있습니다. 가족 중에 유일하게 아버지만 믿지 않아서 모든 가족이 애태우며 기도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내가 간사에게 수술 전에는 누구나 마음이 연약하고 불안하니 복음을 이때 전해 보라고 제안을 했지요. 답신이 왔습니다. 


我们最近一直在给爸爸传福音 

但是爸爸还没有接受 

我们两个每天都在医院给爸爸传 

请为我爸爸的信主祷告 

우리가 최근에 계속해서 아빠에게 복음을 전했어요. 

드러난 아빠는 아직 영접하지 않았어요. 

우리 둘은 매일 병원에서 아빠에게 복음을 전해요. 

우리 아빠 예수님 믿는 것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잠이 오지 않아서 주님께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살아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우리 모두 경험하게 해 주세요. 주님께서 제게 이런 감동을 주십니다.사랑은 행위가 따라야 한다. 수술 전에 네가 근사한 식사를 대접해라. 네가 갈 수 없으니 간사에게 송금해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대접하라는 강한 마음을 주셔서 그 얘기를 오늘 아침 치과에 가서 기다리는 시간에 간사에게 말했고 동의해서 바로 송금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빠에게 간단하게 예수님이 엄청 사랑하셔서 식사를 사 주시며 수술도 성공적으로 잘 마치게 도와 주실거니까 아무 걱정 마시라고 말씀드리라고 했습니다. 


치과에서 무려 3시간 반 걸려 네개 임플란트 수술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아내와 함께 인터넷으로 상담공부를 하고 있는데 간사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保罗老师,感谢神!爸爸下午跟着妈妈一起做决志祷告了!我和爸爸也传达了你们的心意,他很感动!谢谢你们! 

선생님,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아빠가 오후에 엄마와 함께 예수믿는 결신 기도를 하셨어요. 나와 아빠모두가 선생님 부부의 마음 씀에 무척 감동했습니다.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부부는 너무 기뻐서 뛰면서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주님도 하늘에서 기뻐하시며 춤을 추십니다.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우리 주님 정말 살아 계심을 보여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고 큰 힘이 됩니다. 보이스 톡으로 연결해서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오늘 로마서 공부를 하면서 주님이 제게 주신 말씀을 생각하며 하루를 마감합니다. 

“자신이 이루는 공로에 집중하지 말고 하나님과의 존재론적 관계에 집중하라는 요구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자기공로, 자기업적, 자기집중에서 벗어나서 하나님과의 관계에만 집중하는 것이 곧 믿음입니다. 하나님과의 관계에만 집중한다는 것은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행하신 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가요? 

하나님과의 관계는 사람이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우리가 무엇을 행함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오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주님! 저를 주의 영광의 통로로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Good night Je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