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NEWS

2020 선교사대회 및 초대교회 탐방 항공권 구입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9-09-27 14:11 조회3,774회 댓글0건

본문

2020 선교사 모임에

참가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SEED 가족들께,

주님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2020 선교사 모임과 초대교회 탐방 준비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180여명 (자녀 32명 포함)이 등록을 하셨습니다. 모두 SEED 가족들이 모두 다 참여하는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등록을 하시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서둘러서 등록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항공권을 준비하여야 할 시간입니다. 이에 대한 몇가지를 안내합니다.

1.    입국 비자에 대하여

§  미국 및 카나다 여권을 가지고 계시는 분 :

                                  i.    e-visa를 받아 놓으시면 터키 공항 입국심사대에서 편리합니다. https://www.evisa.gov.tr/en

                                 ii.    e-visa를 받기가 어려우시면 이스탄불 공항에서 비자 스템프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여권 소지자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2.    항공권 구입에 대하여

§  ///중요/// 이번 모임을 위하여 터키 입국은 이스탄불을 거쳐서 이즈밀 공항(공항코드 ADB)으로 오셔서 초대교회 탐방을 마치고 이스탄불 공항(공항코드 IST)에서 돌아가십니다.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  여행일정

                                  i.    터키 입국

1.    국제대회가 2 19일부터 시작됩니다. 가능하면 2020 2 19 일 오후 4 시 이전까지 도착하셔야 합니다.

2.    만약에 국제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2 18 일에 하루일찍 도착하셔도 무방하지만 본인 부담으로 호텔 투숙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ii.    터키에서 출국

1.    선교사 대회만 참석하시는 분들은  2 23 Izmir International Airport (공항코드:ADB) 오후 4 시 이후 출발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성지순례 5 6 일 프로그램 참석을 참석하시는 분들은 2 28 Istanbul International Airport (공항코드: IST) 오후 8 시 이후 출발하시는 항공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iii.    모임 장소 : 모임 장소가 열리는 곳은 셀축입니다. 인근 공항은 Izmir (공항코드:ADB) 공항입니다.

                                iv.    항공권 구입에 대한 안내

1.    현재 계시는 곳에서 이스탄불 (IST)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저렴하며,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이스탄불 왕복으로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이스탄불에서 대회 장소인 셀축 이즈밀 공항으로 가는 국내선은 40-50불 정도합니다. 본인들이 ISTà ADB (이즈밀 공항)으로 가는 편도 비행기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3.    이스탄불에서 이즈밀로 오시는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것이 어려우시면 국제본부에서 이스탄불에서 이즈밀로 가는 국내선 항공권 구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이스탄불 도착하는 시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스탄불 왕복항공 일정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v.    //// 중요///// 터키에서 마지막 출국은 이스탄불 공항 (공항코드 IST)입니다.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vi.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1.    컴퓨터에서 Google flight from (출국 공항) to Istanbul

2.    일정을 넣으시고 서치 (search) 하시면 저렴한 가격을 찾아줍니다.

3.    그후 여행사에 연락하셔서 가격을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4.    Hotwire.com, trip.com 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5.    가끔 항공사별로 세일을 하는 기간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항공권을 위하여 몇일 간격으로 search 하시면 좋은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vii.    이번 모임을 위하여 우리 웹페이지 SEEDTODAY.ORG 에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웹페이지에 들어오셔서 SEED Communityà SEED News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viii.    재정에 대하여

1.    등록비 : 각 국가 본부 재정부에서 일괄 인출하고 있습니다.

2.    선교사대회 45일 경비는 230/ 1인 입니다. 국제본부에서 모금을 하여 지원할 계획입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항공요금은 항공경비의 50%를 각 국가 본부에서 지원하게 됩니다. 항공요금 결산은 2월 모임을 마치고 각 국 본부에서 처리하게 됩니다.

4.    국제본부와 각국 본부가 경비를 모금을 해서 모든 선교사님들에게 지원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항공권을 구입하실 때 힘이 드시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공요금 지원은 현지 수도에서 이스탄불 왕복 요금과 이스탄불 이즈밀 공항까지 편도 국내선 경비입니다. 11월에 대회본부에서 항공요금 지원기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선교지탐방 경비는 이번 대회를 지원하는 GOA 여행사로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가능하시면 201912월 말까지 국제본부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현장 상황으로 어려우시면 2월 모임 등록하는 자리에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선교사 한분 당 630불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경우 몇살아래는 ________ 불입니다.  

                                ix.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 seedconference2020@gmail.com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2020 모임의 공식이메일 주소입니다.

 

본부를 위한 기도제목

1.    국제대표 권영복 목사님을 위하여  

2.    SEED 선교회의 미래를 위하여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는 진정한 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회가 되도록  

3.    SEED 선교회 모든 리더십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가 되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부족함을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케 되어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역하게 하옵소서.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는마음을 가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다스림이 우리 모두에게 영적인 승리를 가져올 수 있도록   

4.    모든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계의 어려움을 가지 분들과, 그리고 가정의 문제를 가진 분들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핍박받는 땅에서 사역하는 분들을 위하여 그리고 병중에 있는 분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2020 선교사대회가 아름다운 모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MF이후 30년의 역사를 맞은 SEED 선교회가 다가오는 미래 사역을 잘 준비하는 모임이 되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가는 리더십이 세워지는 선교사 대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하면서

 

2019928

 

사무총장 장세균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