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NEWS

다음 세대 씨드 리더쉽 서밋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8-12-28 13:25 조회4,191회 댓글0건

본문

SEED Next Generation Leadership Summit

음 세대 씨드 리더쉽 서밋

 

다음 세대 선교 리더십을 양성하여 SEED의 미래를 준비하는 목적으로 다음과 같이 1st SEED Next Generation Leadership Summit를 가지고자 합니다. 현장에서 추천된 12명의 리더십의 역량이 분들을 선발하여 멘토링과 코칭으로 리더십으로 세우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서밋 일시 : 2019 34-9(-)

2.    서밋 장소 : 국제본부 (미국 버지니아)

3.    강사 : TBA

4.    후보선발

·         40대 및 50대 초반의 선생님들 가운데 리더십의 역량이 있는 선생님 국제본부, 각국 본부와 지역장들의 추천을 통하여 후보 12명을 선발한다.

·         국가 본부와 지역장은 두텀 사역을 한 분을 추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한 텀을 마친 자 가운데서도 특별한 경우는 국제본부의 심사를 거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각 지역별로 1명씩 추천하며 꼭 필요한 경우 한 명을 더 추천할 수 있다.

·         추천을 받은 후보들은 훈련에 필요한 사항(소논문, 독후감, 디브리핑 등)들을 제출하여야 한다.

5.    경비 지원 : 항공지원 (현장 수도에서 IAD 혹은 DCA) :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

6.    후보자 프로파일 및 추천장 (첨부파일) : 본부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7.    등록마감 : 2019210

8.    등록은 이메일로 seedintoffice@gmail.com 혹은 seedexecdirector@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국제대표 권영복

사무총장 장세균